분당 자하연은 서울 중심에서 차로 5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분묘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는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근교에 위치한 공원묘지를 선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왕래가 용이하고 그리울 때 부담 없이 찾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몇 시간을 차를 타고 멀리 고향에 있는 산소에 갔다면, 이제는 이러한 분들은 찾기 어려워져서 근교에 위치한 공원묘지를 찾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분당 자하연을 비롯한 근교에 있는 공원묘지를 참고하여 고인의 보금자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공원은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관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유족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분당 자하연 공원에는 타공원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디자인의 분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봉분형스타일의 평장은 기존의 매장묘보다 크기가 작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최대 6명의 고인을 안치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부모님부터 자녀까지 3대를 수용할 수 있는 가족묘로서 많은 분들에게 선택받고 있습니다.
또한 봉안시설은 1인부터 16인까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가족묘지로서 매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액적으로 보았을 때도 합리적이며, 추후 후손들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족묘의 계약 편중이 부부묘보다 매우 높습니다.
<답사 등록, 재고 여부, 상세 가격>은 하단의 담당자 번호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